WE CAN DO IT !!
I Just Want to Know

자동차 IC

3세대 G80 "The All-new G80" 이미지 공개 3월중 출시

IC2020 2020. 3. 6. 15:05

안녕하세요. IC입니다.

 

지난 5일 제네시스 측에서 신형 G80의 이미지 공개 가 있었는데요.

 

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이미지 공개도 미뤄지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공개를 하긴 하네요 ㅎㅎ

 

자 그럼 3세대 G80 을 보러 가실까요?

 

신형 G80

 

전면부는 G90 때부터 이어져 GV80 을거쳐 이젠 제네시스의 대표 디잔인이 되어버린

 

크레스트 그릴 과 두줄 디자인의 쿼드 램프 가 적용되어 있네요.

 

정말 우리나라차도 서서히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.

 

G80 측면부

 

옆 모습 또한 헤드램프에서 앞 펜더까지 이어진듯한 두줄 램프가 매우 인상적입니다.

 

차량 전면부 부터 상단부를 거쳐 후면부로 갈수록 낮아지는 라인은 마치 쿠페형처럼 만들어

 

젊은 이들의 관심도 쏟아지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.

 

G80 내부

 

신형 G80 의 경우 센터패시아와 대시보드의 의 경계점을 우드 패널과 에어컨으로  마무리하고

 

비상등을 중심에 위치시켜 비상등을 굉장히 돋보이게 만들어져 있습니다.

 

(계기판은 ALL LCD 계기판 이기를 ,,,)

 

G80 후면부

G80 의 후면부 모습 또한 쿠페형으로 내려오는 디자인의 마무리를 살짝 튀어나온 날개로 마무리해서 위화감이 없었고

 

양쪽으로 있는 배기구는 G80 스스로가 "나는 달릴려면 달릿 있다"라고 말하고 있는 거 같네요 ㅎㅎ

 

그리고 G80 뒷모습 에 트렁크 여는 버튼이 안 보이네요 이번엔 또 어디에 버튼을 숨겨놓을지 기대됩니다!

 

이상으로 IC의 굉장히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