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 CAN DO IT !!
I Just Want to Know

자동차 IC

쏘나타DN8 의 변신! (N라인개조 비용+한곳)

IC2020 2022. 4. 20. 17:05

안녕하세요 IC입니다. 소나타 센슈어스 모델이 2.0가 솔린에도 적용되자 제차의 메기 같은 모습을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개조를 해보려고 찾아보고 드디어 했습니다!

어우야 메기 ㅠㅠ

처음 널 봣을땐 메기라고 생각했었지,,, 그러다 어느 정도 익숙해지니 개성 있는 디자인이라 생각했어.. YF 소나타처럼,,

 

하지만 센슈어스가 나오고 N라인이 나오고 2.0가 솔린마저 센슈어스형으로 가고 나서 나의 생각이 바뀌었지,,

 

넌 그냥 메기였다고,, 3년이란 시간 동안 저의 생각의 변화입니다 ㅋㅋㅋ.

 

뒷모습도..

 

자 그래서 제가 인터넷을 뒤지다 보니 소나타 메기형을 센슈어스나 N라인으로 바꿔주는 업체들이 잇더군요

 

제 계획은 앞 범퍼, 그릴 뒷 하단 범퍼, 듀얼 배기, 휠 변경, 사이드미러 색 변경..

 

으로 계획을 짰습니다.

 

그리고 차를 넣고 받았습니다.

역쉬 N라인 짱짱

제차가 아닌 줄 알았습니다 앞뒤 범퍼 변경하는데 시간은 반나절 정도 걸린 것 같아요.

 

뒷모습은

쏘나타 땟지롱

뒷모습도 합격 이 정면 머 아주 그냥 N라인이죠 배기를 듀얼로 땄을 뿐인데도 소리가 달라지더군요,,

 

그래서 본의 아니게 폼재기를 몇 번 밟아봤죠 ㅎㅎㅎ

 

자그럼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던 가격 밑 한 곳을 설명하겠습니다.

 

  앞범퍼,그릴 뒷하단범퍼,배기 N라인 19인치휠 245/40/19
마제스티
카본 사이드미러
가격 85만원 90만원 50만원(4짝) 76만원(4짝) 2만원(스티커)..
한곳 TJ 모터스 (울산) TJ모터스(울산) 번개 임판휠 동네 타이어집 쿠팡...
시간 3시간 3시간 1시간>>포함 << 1분..

이렇게 계산하니 거의 500을 썼네요 ㄷㄷㄷㄷ

 

하지만 3년 탄차를 500 투자해서 완전 새 차 뽑은 느낌으로 타는 것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ㅎㅎㅎ

 

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요 ㅎㅎㅎ

 

휠타이어 다하는 게 부담스러운 분들은 머 앞 범퍼 그릴만 바꾸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시네요 ㅎㅎ

 

혹시나 메기 같은 자신의 소나타를 드레스 체인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부디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.

 

어우 예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