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 CAN DO IT !!
I Just Want to Know

블로그 IC

블로그를 시작한지 1주일째... 방문자수는?

IC2020 2020. 3. 13. 21:47

안녕하세요? IC입니다.

 

벌써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 1주일이 넘었네요.

 

여러분들의 관심과 함께 블로그를 하니 정말 재미가 있네요.

 

제 블로그의 조회수가 올라갈 때마다 정말 두근두근 거립니다.

 

제 블로그 가 1주일(거진 10일이지만...) 동안의 조회수가 어느 정도며 앞으로 어떤 식으로

 

블로그를 운영해 나가야 할지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.

 

주간 방문자수

일단 첫 번째 주 시작한 3일 동안은 방문자수가 0명, 1명, 0명이라서 정말 내가 쓰는 글은 아무도 읽어주지 않는 걸까?

 

라는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.

 

하지만 글을 꾸준히 쓰면서 점점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이 늘어나고 있네요.

 

저번 주에 3분이 방문해주신 거에 비해 이번 주는 아직 끝나기도 않았는데 26분이나 방문해주시고.. 눈물이 날꺼같습니다.

 

무려 12배 성장했네요.. 아직 많이 부족한 블로그지만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한 분 한 분이 너무 고맙습니다.

 

3일날 시작한 블로그

시작한 날부터 조회수가 0>>1>>0>>1>>0>>1>>3>>1>>13>>5>>4

 

이렇게 집계가 되는군요.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이렇게 나날이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니 늘 뿌듯합니다.

 

저처럼 아직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신 블로그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.

 

조회수가 0명이라도 괜찮아요! 언젠간 많은 사람들이 찾아주는 파워 블로그가 될 수 있을 테니까요!(아마도?)

그리고 검색어 유입에도 상당히 신경을 써야 하는 것 같습니다.

 

검색자 분들이 어떤 식으로 검색을 하여 제 블로그로 들어오는지도 많이 분석해봐야 할 것 같고요.

 

위에 이미지 보시면 네이버로 검색 유입 1명,,, 너무 기쁩니다. 네이버로도 제 블로그가 검색되다니 ㅠㅠ..

 

 

앞으로도 제 블로그가 전문지식과 비전문 지식이 만나는 IC와 같은 곳으로 발전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.

 

(다음번엔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. 계란으로 바위 치기지만 일단 해봐야죠!)

 

이상으로 IC 였습니다. 감사합니다!

 

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.!